1. 귀  부서의 업무 협조에 감사드립니다.

 

    2. 학사운영규정 제51조와 부칙제4조에 따라 2017학년도 제2학기 취득학점 포기제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 하오니 붙임 일정에 따라 처리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

- 아    래  -

 

      가. 취득학점 포기 시행 안내

         1) 신청기간

            가) 1차: 9월 27일(월) 10:00 - 10월 16일(월) 17:00

            나) 2차: 12월 27일(수) 10:00 - 2018년 1월 5일(금) 17:00

 

         2) 신청 및 취득학점포기처리 방법: 첨부의 안내문과 메뉴얼 참조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붙 임: 1. 취득학점 포기 학생 공지용 안내문  1부.
       2. 취득학점포기 처리 매뉴얼           1부.   끝.